소비자 피해 유형 | 보상내역 | ||
---|---|---|---|
보증기간 내 | 보증기간 이후 | ||
정상적인 사용상태 | 설치 후 12개월 이내 고장 발생시 | 무상수리 | . |
동일 하자에 대해 2회 발생시 | 무상수리 | 유상수리 | |
동일 하자에 대해 3회 발생시 | 제품교환 | 유상수리 | |
수리용 부품이 없는 경우 | 제품교환 | 제품교환 (정율 감가 상각에 의함) | |
소비자의 고의 및 과실 | 건전지 교체 잘못, 입력방법 미숙 등의 사용자 실수에 의한 출장시 | 유상수리 | 유상수리 |
건전지 등 소모품 교환 | 유상수리 | 유상수리 | |
제품의 본래 목적 이외의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 유상수리 | 유상수리 | |
고의로 인한 고장 및 손상 | 유상수리 | 유상수리 | |
비밀번호 입력 누락시 비밀번호 분실시 파손할 경우 |
유상수리 | 유상수리 | |
비상 수동키 미소지로 인해 제품을 파손 할 경우 | 유상수리 | 유상수리 | |
화재, 천재지변 등에 의한 고장 및 손상 | 유상수리 | 유상수리 | |
결로 및 습기에 의한 오작동 및 설치상 작동 불량 | 유상수리 | 유상수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