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센터

CUSTOMER CENTER

A/S 규정
제품문의 및 A/S 문의 : 1522-4672
  • 제품이상 발생시, 설치점이나 본사로 연락하시어 A/S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단, 보증기간(1년)이 지난 제품이나 소비자의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경우에는 유상 A/S 처리됩니다.
  • A/S시 품질보증서가 없는 경우, 유상 처리되오니 반드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유상수리비는 부품 실비이므로 출장비를 받습니다.
  • 본 피해 보상 기준은 재경제부고시 소비자 피해 보상규정을 따릅니다.
소비자 피해 유형 보상내역
보증기간 내 보증기간 이후
정상적인 사용상태 설치 후 12개월 이내 고장 발생시 무상수리 .
동일 하자에 대해 2회 발생시 무상수리 유상수리
동일 하자에 대해 3회 발생시 제품교환 유상수리
수리용 부품이 없는 경우 제품교환 제품교환 (정율 감가 상각에 의함)
소비자의 고의 및 과실 건전지 교체 잘못, 입력방법 미숙 등의 사용자 실수에 의한 출장시 유상수리 유상수리
건전지 등 소모품 교환 유상수리 유상수리
제품의 본래 목적 이외의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유상수리 유상수리
고의로 인한 고장 및 손상 유상수리 유상수리
비밀번호 입력 누락시
비밀번호 분실시 파손할 경우
유상수리 유상수리
비상 수동키 미소지로 인해 제품을 파손 할 경우 유상수리 유상수리
화재, 천재지변 등에 의한 고장 및 손상 유상수리 유상수리
결로 및 습기에 의한 오작동 및 설치상 작동 불량 유상수리 유상수리
주식회사 엔텍스 대표자 : 박승의 사업자번호 : 201-81-78513
주소 : 경기도 군포시 고산로 126번길 19(당정동) 전국대표번호 : 1522-4672 Fax : 031-429-1991

COPYRIGHTⓒ ENTECS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취급방침

'엔텍스'는 (이하 '회사'는)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 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본 방침은 2016년 07월 01일부터 시행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상담, 견적의뢰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항목 : 이름, 회사명, 직책, 비밀번호, 전화번호, 주소,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 문의(A/S신청)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회원관리 : 홈페이지 제작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이벤트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